대만 여행할 만한 도시 7곳

오늘은 대만 여행할 만한 도시 7곳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대만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 다양한 역사와 문화를 가진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
대만은 타이페이 뿐만 아니라 작은 도시들도 매력 만점인 곳들이 많답니다.

 

대만 여행할 만한 도시 7곳 중 첫 번째,

 

1. 타이베이(Taipei)

대만의 여행할 만한 도시 7곳 중 첫 번째는 바로 타이페이 입니다.
타이페이는 대만의 수도이자 최대도시 입니다. 현대적인 도시이면서도 전통적인 문화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높은 건물과 현대적인 쇼핑몰, 유명한 야시장 등 다양한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맛집: 딘타이펑(딤섬), 키키레스토랑(대왕 연어초밥), 아종면선(곱창국수) 등 인기있는 음식들이 많습니다.
가볼만한 곳: 타이베이 101, 야시장, 국립 고궁 박물관 등을 추천합니다.

 

2. 타이중(Taichung)

대만의 문화와 예술 중심지로서 다양한 예술과 디자인 행사가 열리는 도시입니다. 공원, 카페, 예술 갤러리 등이 많아 즐길 거리가 풍부합니다.
맛집: 춘수당(원조 버블티), 심원춘(샤오롱바오), 산허루로우판(동파육) 등이 대표적인 맛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볼만한 곳: 무지개 마을, 국립 타이완 미술관, 펑지아 야시장 등을 추천합니다.

 

3. 난터우(Nantou)

대만 중부에 위치한 현이며, 대만에서 유일하게 바다와 접하지 않은 현입니다. 내륙지방인 만큼 원주민이 많이 거주해 있습니다.
맛집: 써니힐(본점), 지팅 김치훠궈 등이 대표적인 맛집입니다.
가볼만한 곳: 일월담, 칭징농장 등을 추천합니다.

 

4. 타이난(Tainan)

대만의 남부에 위치한 매력적인 지역으로, 대만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이자 대만섬에서 가장 먼저 개발된 도시입니다.
맛집: 도소월(담자면), 아재 우육탕, 일품당(망고빙수)가 대표적인 맛집입니다.
가볼만한 곳: 츠칸러우, 질란디아 요새, 화원 야시장, 안평수옥, 션농지에 등을 추천합니다.

 

5. 가오슝(Kaohsiung)

바다와 산의 조화로운 도시로 대만의 두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대만 최대의 국제항이라고 할 수 있으며 해안가 공원, 유명한 박물관 등이 매력적입니다.
맛집: 항원 우육면, 싱룽쥐(조식으로 유명), 하이즈빙(빙수) 등이 인기 있는 맛집입니다.
가볼만한 곳: 박이예술특구, 치진섬, 미려도참 등을 추천합니다.

 

6. 화롄(Hualien)

대만 동부에 위치해 있으며, 대만 현 중에는 가장 넓지만 인구는 가장 적은 지역 중 하나입니다.. 타이루거 협곡을 중심으로 한 관광업이 발달하면서 여행지로서도 사랑받게 되었습니다.
맛집: 화롄 공정빠오즈(샤오롱바오), 무밍(원주민 레스토랑) 등이 대표적인 맛집입니다.
가볼만한 곳: 타이루거 협곡, 연자곡, 칠성담, 청수단애 등을 추천합니다.

7. 타이동(Taitung)

마지막으로 소개할 대만의 여행할 만한 도시 7번째는 타이동 입니다.
대만 동쪽에 위치한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도시이며, 특히 여름엔 타이동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열기구 축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맛집: 롱슈샤미타이무(쌀국수)가 대표적인 맛집입니다.
가볼만한 곳: 타이동 열기구 축제(23년엔 7/1~8/28), 삼림 공원, 야시장 등을 추천합니다.

글 마무리

대만은 다양한 도시와 풍부한 관광 명소, 맛집이 있어 많은 여행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대만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대만의 메인 지역 뿐만 아니라, 이러한 도시들도 함께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매력 만점 대만 여행할 만한 도시 7곳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