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가성비 호텔 추천 8곳

대만 가성비 호텔 추천 8곳

 

안녕하세요.
대만에는 의외로 창문이 없는 숙소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덥고 습한 나라인 만큼 창문은 필수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오늘은 창문이 있으면서 가성비도 좋고(10만원 중반), 위치 좋고, 깨끗하다고 판단되는 대만 가성비 호텔 추천 을 해볼게요.

타이베이 메인역 및 시먼역을 중심으로 추천하는 호텔입니다.

 

1. 시티즌M 타이페이 노스게이트

뷰 맛집 가성비 호텔로 유명한 호텔인데요.
뷰 맛집으로 유명한 호텔이니 꼭 “시티뷰”로 예약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객실 내부에 구비되어 있는 아이패드로 전등, 블라인드, 커튼 등을 조절할 수 있어서 편하다는 후기가 아주 많습니다.
위치는 시먼역과 타이베이 메인역의 가운데 정도에 있는데, 뷰는 너무 좋은데 위치가 조금 애매하다는 후기도 많았습니다.
또한, 방이 작다는 단점이 있는데 대만 방이 대체적으로 작다는 후기가 많기 때문에 이번 호텔 추천에 넣어 보았습니다.

2. 초호텔

시먼역 근처에 있는 호텔로 코로나 이전에 많은 여행객들이 찾았지만, 코로나 이후로는 격리 호텔로 사용되다가 최근에 다시 여행객들이 찾고있는 감성이 넘치는 숙소입니다.
대만의 수십년 전 모습으로 디자인 된 호텔이라 곳곳에 사진 찍을 곳이 많다고 해요.
특이한 점은, 대부분의 호텔은 조식이 있는 반면 초호텔은 조식없지만 대신 먹거리 공간이 있다는 점이에요.
이 먹거리 공간엔 대만의 컵라면, 과자, 음료, tea 등 다양한 종류들이 있는데 이 모든게 24시간 무료라고 해요.
초호텔, 초호텔3 각각 다른 곳인데 초호텔에는 세탁기와 건조기 까지 있어 쾌적하게 여행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기도 해요.

3. 시저파크 타이베이

대만 여행시 필수인 지하철역인 타이베이 메인역과 연결되어 있어 교통이 아주 훌륭하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메인과 거리가 조금 떨어져 있는 단수이나 스펀 등과 같은 지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하여 여행하기에 딱이랍니다.
국립 고궁박물관, 중정기념당이 아주 가깝고 주변에 편의점, 식당 등이 아주 많아 편의성도 뛰어나다고 해요.
건물 자체가 노후화 되었고 일부 룸만 리모델링을 하였는데 일부 금액 추가시 리모델링 룸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예약 전 꼭 이 점을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4. 미드타운 리처드슨

대만의 명동인 시먼역과도 가깝고 중심지에 있어 여행 후 시먼딩 거리를 돌아다니기 매우 좋습니다.
다양한 크기의 방들이 많아서 가족 여행시에도 묵기 좋은 호텔이라고 합니다.
몇 달 전, 호텔측에서 일부 관광객들의 예약을 강제로 취소한 이슈가 있었기에, 이미지가 조금 안좋아진 호텔이긴 한데 실제 숙박 해보신 분들은 좋았다는 후기가 많아 추천 리스트에 넣어보았습니다.

5. 저스트 슬립 시먼딩

대만 도심에 위치해 있어 주변 관광지들과 접근성이 좋으며, 깔끔하고 모던한 이넽리어로 젊은층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시먼역에서 가까운 거리이며 주변에는 편의점, 마사지샵, 맛집 등을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조식에 대한 후기가 아주 좋은 호텔이기도 합니다.

6. 로더스 호텔

시먼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중심가에 있어 쇼핑, 먹거리, 볼거리를 한 눈에 즐길 수 있습니다.
트랜디한 인테리어에 깔끔한 시설을 자랑하는 호텔입니다.
라면, 빵, 샌드위치, 과자 등 간식코너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7. 로더스 플러스 타이베이 스테이션

타이베이 메인역과 가까운 호텔로, 2021년에 지어진 신상 호텔입니다.
신상 호텔인 만큼 청결도에 대한 후기와 함께 위치, 가성비에 대한 후기도 좋은 편입니다.
주변에 편의점도 많고 음식점, 카페 등 다양하게 있어서 머물기 편한 숙소입니다.

8. 에너지 인 호텔

시먼의 맛집 진천미 바로 옆에 있는 호텔입니다.
유명한 음식점이 있고 번화가라 시끄러울것으로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조용하다고 해요.
그리고 히노끼탕 있는 룸이 있어 낮에는 열심히 돌아다니고 밤에는 히노끼탕에서 몸을 풀어도 좋을 것 같아요.
룸 전체에 있는 것은 아닌 것 같으니, 예약 전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글 마무리

이렇게 개인적으로 대만에서 가성비 호텔이라고 생각되는 8곳을 소개 해봤습니다.
위 추천지 중 제가 묵었던 호텔도 있었는데, 그 이외에도 가성비 호텔이 많은 것 같아서 한 번 쯤 다시 가보고 싶어지네요.
그럼 여행 계획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