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여행 시 가볼 만한 곳 소개

나트랑 여행 시 가볼 만한 12곳

 

오늘은 나트랑 여행 시 가볼 만한 곳 에 대한 글을 써보겠습니다.

나트랑은 베트남의 아름다운 여행지 중 하나로, 아름다운 해변과 자연 경관, 역사적인 유산 등으로 유명합니다.
이 곳은 푸른 바다, 화려한 석양, 그리고 다채로운 문화 유산들로 많은 관광객들이 여행 가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나트랑의 아름다운 여행지 12곳을 소개하겠습니다.

 

나트랑 비치 (Nha Trang Beach)

동양의 나폴리라고 불리는 나트랑 비치는 나트랑의 가장 유명한 해변 중 하나입니다.
길고 넓은 백사장 곳곳에는 야자나무가 심어져 있어 이국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해변에서 바라보는 일출이 아름다운 것으로 유명하며,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해수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해변가에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카페가 있으며,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시설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나트랑 케이블카 (Nha Trang Cable Car)

니트랑 케이블카는 세계에서 가장 긴 해상 케이블카 중 하나로 유명합니다.
이 케이블카를 이용하면 비치와 정글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비치에서 높이 떠오르면서 멋진 석양과 푸른 바다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니트랑의 아름다운 풍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최고의 스팟 중 하나입니다.
빈펄랜드로 가기 위해서 필수로 타야하며, 15분 이상 가야하는 꽤 긴 거리이기 때문에 오후에 타는 것은 더울 수 있으므로 야간에 타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빈펄랜드 (Vinpearl Land)

빈펄랜드는 워터파크, 놀이공원, 수족관, 동물원, 식물원, 인공해변 등으로 이뤄진 섬 안의 테마파크 입니다.
놀거리가 풍부하게 갖추어져 있어 특히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이며, 재미와 즐거움을 느끼기에 최적의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바호 폭포 (Ba Ho Waterfalls)

바호 폭포는 시내에서 40분 거리에 있는 곳으로, 환상적인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자연 보물입니다.
밀림과 폭포들로 가득찬 이곳으로 하이킹을 떠나 시원한 물을 몸에 담그면 지상낙원이 따로 없답니다.
자연과 어우러져 평온함을 느끼기에 최적의 장소로, 자연을 사랑하는 이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관광지입니다.
반나절 투어 상품도 있으니 투어를 통해 안전하게 다이빙, 수영, 마사지 등을 즐기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혼문섬 (Hon Mun Island)

혼문섬은 니트랑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 중 하나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맑은 물과 아름다운 해얀 모래사장이 특징이며, 스노쿨링과 스카이다이빙을 통해 아름다운 해양 생물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해양 생태계의 아름다움을 보존하는 데에도 신경을 쓰고 있어서, 자연을 사랑하는 이들에게는 더욱 매력적인 장소입니다.

 

 

혼총곶 (Hon Chong Promontory)

혼총곶은 큰 바위들이 어우러져 만들어진 특이한 지형으로, 화려한 일몰이 유명합니다.
바위 위에서 멋진 일몰을 감상하면서 바다 속 파도 소리를 들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와 함께 로맨틱한 순간을 만들기에 안성맞춤인 장소로, 애정 어리고 낭만적인 여행을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합니다.

 

 

포나가르 참탑 (Po Nagar Cham Towers)

8~13세기에 지어진 고대 참파 왕국의 유적지로, 인도의 영향을 받은 힌두교 사원 단지입니다.
유적지 내에서 현지인들이 춤을 추고 악기를 연주하는 공연이 진행되기도 하니, 기회가 된다면 잠시 머물면서 무료 공연을 관람 해보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탑바 머드온천 (Thap Ba Mud Bath)

자연친화적인 머드온천으로 피부미용에 좋은 머드스파 후 미네랄 수영장에서 자유시간을 갖습니다.
나트랑에서 온전히 힐링의 시간을 가지고 싶다면 리조트+머드온천+마사지 코스로 받아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롱선사 (Long Son Pagoda)

1886년 세워진 사원으로, 거대한 와불상과 고타마 붓다의 거대한 좌불상이 있습니다.
포나가르 사원에서 10분 정도 걸리는 곳이니 코스로 함께 돌아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나트랑 대성당 (Nha Trang Cathedral)

1928년 네오고딕 양식으로 재건축된 나트랑 대성당은 베트남에서 가장 큰 카톨릭 성당이라고 해요.
프랑스의 지배를 받으면서 카톨릭교가 베트남으로 전파 되었다고 하며, 현지인들의 웨딩촬영지로도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합니다.

 

 

세일링 클럽 (Sailing Club)

나트랑 시내에 있는 비치클럽으로 클럽 답게 화려한 조명들이 가득한 곳입니다.
모래사장 위에 테이블이 펼쳐지며, 특히 저녁에 방문하면 외국인/현지인/한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모여있어 여행 온 기분이 물씬 나는 곳입니다.
평일 입장료 15만동, 주말 입장료 20만동이라고 하며 프리드링크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입장료가 있긴 하지만, 일정 시간 되면 각종 쇼도 펼쳐지니 커플+친구들과 함께 가신 분들이라면 꼭 가셔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스카이라이트

나트랑 시내에 있는 하바나호텔 옥상에 위치한 루프탑바로 다른 호텔 투숙객들도 입장할 수 있습니다.
입장티켓은 프리 드링크 1잔 포함 20만동이며 호텔 카운터에서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화려한 조명과, 디제잉 부스도 있어 늦은 저녁에는 북적한 클럽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핫한 클럽 분위기를 즐기고 싶으신 분, 화려한 야경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글 마무리

오늘은 나트랑 여행 시 가볼 만한 곳 에 대한 글을 써보았습니다.
니트랑은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지 중 하나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습니다.
푸른 바다와 화려한 자연 경관은 물론, 다채로운 문화와 역사적인 유산들도 매력적입니다.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이 곳, 나트랑을 방문하여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